페이지

2013년 8월 11일 일요일

레이디 가가, 올누드 행위예술 '시선집중'

[빌보드코리아|전유나 기자] 미국 팝 스타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행위예술 홍보를 위해 옷을 벗었다.
8일(현지시각) 공개된 마리나 아브라모비치 인스티튜트(The Marina Abramovic Institute) 홍보 동영상에 레이디 가가가 출연했다.
영상 속 레이디 가가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나체로 등장해 독특한 자세의 ‘아브라모비치 메소드’를 선보였다. 이는 행위예술가 아브라모비치가 만들어낸 운동으로 개인의 정신적·육체적 자각을 극대화하는 운동이다.
레이디 가가는 아브라모비치 인스티튜트 홍보를 위한 킥스타터(Kickstarter)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 가가는 미국 뉴욕의 한적한 곳에서 3일간 머무르며 이 영상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레이디 가가는 현재 정규 4집 ‘아트팝(Artpop)’ 막바지 작업 중이다. 오는 19일 앨범의 첫 싱글이 공개하며 25일 오후 9시에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2013년 8월 4일 일요일

서울 모 대학교 법학관 성행위 파문





서울에 소재 한 대학교 건물 라운지에서 성행위를한 커플이 구설수에 올랐다고 한 매체가 30일 보도했다.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처음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커플의 사진은 최근 각 온라인 커뮤니티로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사진을 보면 이 커플은 대학교의 법학관 라운지에서 하의를 벗은 채 성행위를 하고 있다. 라운지 소파에는 이들의 옷가지가 널려 있고 여성의 맨다리와 남성의 벌거벗은 엉덩이가 보인다. 커플의 얼굴은 보이지 않는다.



사진을 공개한 페이스북 작성자는 사건 장소가 A대학교 법학관 라운지라고 밝혔으며 사건 일시를 24일 이전이라고 밝혔다. 사건 시각은 오후 낮으로 추정된다.




그 대학교의 라운지는 교내에서 조별과제를 하는 학생들이 자주 모이는 곳으로 광고에도 등장했던 장소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공장소에서 어떻게 저런 짓을 하지? 정신이 이상한 거 같다. 그것도 낮에”, “저런 걸 찍고 관심 가져달라고 올리는 사람이나 저기서 저러는 사람이나 ‘도찐개찐’이다”, “충격적이다. 일부러 저기서 한 거 같은데? 스릴 있다고 생각해서 그런 거 아냐?”, “학교 라운지가 모텔이냐? 정신 차려라. 사람이 아니고 짐승같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관해 A대학교 관계자는 “학교 공간에서 있었던 일이긴 하지만 우리 학교 학생인지는 확실하지 않다”라며 “저 라운지는 외부인도 드나들 수 있고 CCTV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서 찾을 수도 없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찍어서 올린 사람도 현재 상황에서 이 사진만 가지고 누군지 수배를 할 수도 없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학교 측 조치에 대해 묻자 관계자는 “찍은 사람, 찍힌 당사자들을 알 수 없으니 학교 측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엔 어려운 상황”이라며 “학생처에서도 아직까진 이 사람들을 찾아내겠다는 답변은 하지 않고 있다”라고 답했다.


2013년 8월 1일 목요일

Courtney Stodden for PETA, 코트니 스터든 PETA(동물보호단체) 행사 참여



코트니 스터든 (Courtney Stodden | Courtney Alexis Stodden) 가수
출생
1994년 8월 29일 (미국)
나이
20세 (만18세)
성별
여성
본명
Courtney Alexis Stodden
별자리
처녀자리
개띠
신체
160cm
가족
배우자 더그 허치슨
사이트
공식사이트트위터페이스북



























[OSEN/WENN 특약] 지난 31일 코트니 스터든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에서 야채로 장식된 비키니를 입고 한 핫도그 음식점의 핫도그를 홍보하고 있다. 이 채식 핫도그는 동물보호단체 PETA의 후원으로 만들어졌다.

코트니 스터든은 16살의 나이에도 불구 35살 연상의 배우 더그 허치슨과의 결혼으로 화제에 오른 인물이다.

더그 허치슨은 영화 '그린마일'을 비롯해 '아이엠샘', '콘에어', '배트맨' 등에서 활약하며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로 자리매김한 인물이다. 코트니 스터든은 12세에 모델을 시작하였으며 미스 틴 USA에 .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35살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라스베이거스 소규모 예배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커트니 스터든은 16세의 법적 미성년자여서 결혼에 대해 논란이 일었으나 미성년자일지라도 보호자의 법적 동의가 있을 경우 결혼이 가능한 라스베이거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Ryan Giggs & Stacey Cooke Topless Sunbathing

라이언긱스와 그의아내 스테이시 쿠크 해변 파파라치 샷이라는데 -_-;;

동생 와이프, 장모와의 불륜으로 한참 시끄럽더니 잘 해결(?) 되었나보네요 

참...이해할수 없는....


클라라 스프라이트 해운대 광고촬영현장